색다른 즐거움과 젊음이 있는 음원콘텐츠

금영엔터테인먼트

기존의 노래방기기 분야에서 범위를 확장하여 음원콘텐츠 분야의 강자로서 자리매김한 금영엔터테인먼트.
오랜 전통과 역사를 보유하고 있으나, 기존의 노후한 이미지가 브랜드에 남아있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금영만의 비쥬얼 아이덴티티를 재정의해 기업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하였다.

깔끔한 디자인과 그래픽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있으며,
금영이 CI에서 나타내고자 하는 기업의 가치관과 의미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ㄱ'과 'ㅇ'을 하나의 선으로 연결하여 음표의 형태로 보이기도 하며,
감각적인 그라디언트 변화, 겹침 효과로 시각적 효과를 나타내었다.

한글초성을 사용함으로서 국내에서는 쉽게 읽히고 해외에서는 기호로 읽히는 이중적의미를 가지고있다.
기존 KY의 정형화된 이미지와 형태에서 탈피해, 딱딱한 이미지에서 유기적이고 자유로운 형태를 통해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변화하는 금영의 플랫폼 콘텐츠 아이덴티티를 반영했다.

Color System

밝고 활기찬 컬러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과 젊음을 표현하였으며, 빛의 겹침 효과로 더 밝아지는 금영의 미래를 의미하고 있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