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A/S를 받고 싶습니다. (AS, 고장, 수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금영엔터테인먼트 댓글 0건 조회 345회 작성일 19-06-11 15:12

본문

가까운 당사 고객서비스센터(1644-3360)로 문의 후
안내 따라 해당 제품을 직접 지참 또는 택배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택배비 : 접수 시 고객님 부담, 수리 완료 후 반송 시 당사 부담) 


  ※ AS센터 안내 : https://www.kyentertainment.kr/bbs/board.php?bo_table=ascenter
  ※ 코러스 시리즈 등 신곡 공급 종료 모델은 기본적으로 A/S 등 모든 지원이 종료 되며 제품 점검만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