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엔터테인먼트, 스마트 콘텐츠 디바이스 '쥬크5'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금영 댓글 0건 조회 53회 작성일 19-09-30 15:40

본문

금영엔터테인먼트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 콘텐츠 디바이스 ‘쥬크5’를 내달 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금영 측은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혼족 문화 확산 등 소비 트렌드의 변화에 따라 음원시장 패러다임이 급변하는 상황에서 ‘쥬크5’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노래 부르는 문화 소비 현상에 맞춰 콘텐츠, 플랫폼, 디바이스를 최적화 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금영에 따르면 ‘쥬크5’는 블루투스(Bluetooth), 유에스비(USB), 와이파이(WIFI) 등 외부장치 연결 편리성을 갖췄고, 고음질 사운드 모듈 ‘KG-LiVEN’이 탑재 됐다. 반주음원 5만 곡에 고화질의 ‘BTS' 최신 뮤직비디오 등을 반주영상으로 사용했다. 그리고 뉴레트로 UI디자인을 적용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과의 접속을 통해 스마트 허브로서의 기능이 가능하고, 자신이 노래하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녹음, 녹화하여 다양한 콘텐츠로 업로드가 가능하고 신곡음원을 모바일 또는 신용카드로 결재할 수 있다.

이밖에 악보, 고정밀 채점 등 차별화된 기능과 유튜브, 멀티미디어, 미러캐스트 등 사용자 편의기능이 함께 제공 된다.

금영 측은 출시기념 이벤트로 선착순 1000명에게 ‘UHF 무선마이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쥬크5와 이벤트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