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엔터테인먼트, 가수 진성과 블루투스 마이크 '금영 뮤즐' 모델 계약!

페이지 정보

작성자금영엔터테인먼트 댓글 0건 조회 43회 작성일 20-10-13 13:38

본문

[기사내용]
음원 콘텐츠 전문 기업 금영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김진갑)가 자사의 ‘프리미엄 블루투스 마이크 금영 뮤즐’의 광고 모델로 가수 진성과 계약을 체결해 주목을 받고 있다.

금영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한 ‘가수 진성’은 오랜 무명생활 끝에 드라마틱한 인생 역전을 이룬 스토리로 잘 알려져 있다. ‘안동역에서’ 등 대표곡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가요계와 예능계는 물론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중장년층부터 젊은 세대까지 폭넓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또한, 지난 10월 1일 방송된‘2020 TV조선 트롯 어워즈’에서 남자 베스트 가수상을 수상하며 동시에 노래방 최고의 애창곡으로 ‘보릿고개’가 선정되는 영예를 얻은 가수 진성은 지난 2018년부터 금영 엔터테인먼트의 홍보대사로도 활동 중이다.

30년간 음원 콘텐츠 사업을 선보인 금영엔터테인먼트의 무선 노래방 마이크 ‘금영 뮤즐’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 우승자 가수 임영웅이 사용해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기존 블루투스 마이크와는 차별화된 스펙의 최고급 개인용 마이크로 언제 어디서나 노래를 즐기고 싶은 20, 30대 직장인은 물론 손쉬운 조작과 선명한 음질로 중장년층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프리미엄 블루투스 마이크 ‘금영 뮤즐’은 국내 최초 스마트 LCD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조작성을 높였고, 국내 최초 Audio DSP IC칩을 적용해 고해상도의 음원 재생 성능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듀얼 스피커를 장착해 핸디형 스피커에서 낼 수 있는 최적의 사운드를 자랑한다.

마이크를 음 소거하면 블루투스 스피커로 활용이 가능하며, 멀티페어링 기술로 2대를 동시에 연결해 듀엣으로 노래를 즐길 수도 있다. FMT 송수신 기능이 내장된 수신기를 통해 차량은 물론 일반 오디오와의 연결이 가능하며, 육성 제거 버튼을 클릭하면 음원(AR) 속 가수의 음성이 제거되어 반주(MR)로 변환해 노래를 즐길 수 있다. 장르별 4가지 맞춤 모드인 연습실/녹음실/노래방/민요 모드로 노래방 사운드를 완벽에 가깝게 구현해 내며, 자체 절전 기능을 이용해 최대 6시간 이상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세대를 아우르는 최강 인지도 가수 진성과 국내 최고의 음원 콘텐츠 전문기업 금영엔터테인먼트의 기술로 무장한‘프리미엄 블루투스 마이크 금영 뮤즐’과의 만남은 오픈마켓과 금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