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엔터테인먼트! 투스라이프와 '투네이션 노래방' 선보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금영엔터테인먼트 댓글 0건 조회 388회 작성일 20-12-17 14:31

본문

금영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김진갑)가 12월 22일 투스라이프와 함께 국내 최초 인터넷 방송 노래방 후원 서비스 '투네이션 노래방'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투스라이프의 후원 서드파티 플랫폼 '투네이션'은 시청자가 다양한 후원을 통해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방송인과 후원인 200만명 이상이 가입 되어있다. 기존 후원 플랫폼과 다르게 모든 동영상 플랫폼에서 사용이 가능한 오버레이 형태 솔루션을 제공, 시장에서 큰 반응을 얻었다.

'투네이션 노래방 후원'은 시청자가 노래방 쿠폰을 구매, 후원금과 함께 신청곡을 방송인에게 전달해 인터넷 방송인이 노래를 부르는 신개념 후원 기능이다. 후원 기능은 오버레이 위젯 형태로 제공되어 아프리카TV, 유튜브, 트위치 등의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KT 기가지니 금영노래방 서비스, SKT 가사듣고 부르는 읽어주는 노래방 서비스와 프리미엄 블루투스 마이크 뮤즐2 출시 등 노래와 함께하는 금영엔터테인먼트 김진갑 대표이사는 "32년 전통을 가진 대한민국 NO.1 노래방 시장점유율 1위 기업으로써,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소비자의 신뢰와 애착을 형성하는 새롭고 창의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인터넷 방송 노래방 후원 서비스 '투네이션 노래방'은 기존 노래방과 동일하게 매일매일 신곡이 업데이트 되어 약 5만여곡을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 가요, 팝송 및 일본곡 등 다양한 반주곡이 서비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