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노래방도 '점령'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금영엔터테인먼트 댓글 0건 조회 1,380회 작성일 23-05-11 14:45

본문

그룹 아이브(IVE·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노래방도 점령했다.

5월 10일 금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브의 'I AM'은 5월 첫째 주 금영 노래방 아이돌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발매하는 곡마다 메가 히트를 기록 중인 아이브는 이번 'I AM' 또한 시원한 고음 파트로 더욱 이슈몰이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음과 동시에 금영 노래방 이용자들의 도전의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아이브는 1위 'I AM'은 물론, 4위에 'Kitsch', 5위에 'LOVE DIVE', 6위에 'After LIKE'까지 금영 노래방 아이돌 차트 10위 안에 무려 4곡이나 자리하며 노래방 대세 아이돌의 저력을 증명했다.

'I AM'과 'Kitsch'가 수록돼있는 아이브의 첫 정규 앨범 'I've IVE'는 초동 110만 장을 기록하며 걸그룹 중 역대 세 번째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두 곡 모두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숏츠, 틱톡 등에서 댄스 챌린지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5월 현재 금영 노래방 아이돌 인기곡 TOP 10은 아이브 'I AM', 뉴진스(NewJeans) 'Hype boy', 뉴진스 'Ditto', 아이브 'Kitsch', 아이브 'LOVE DIVE', 아이브 'After LIKE', 부석순(세븐틴) '파이팅 해야지(Feat.이영지)', 블랙핑크(BLACKPINK) '불장난', 르세라핌(LE SSERAFIM) 'ANTIFRAGILE', 데이식스(DAY6)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가 랭크됐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