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지난해 노래방 OST 연간 차트 1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금영엔터테인먼트 댓글 0건 조회 176회 작성일 24-03-06 11:14

본문

-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지난해 금영노래방 OST 연간 차트 1위
-  이문세가 부른 드라마 '욕망의 불꽃' OST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용
-  세대불문 사랑받고 있는 임영웅의 리메이크 곡

가수 임영웅의 히트곡 '사랑은 늘 도망가'가 지난해 금영노래방 OST 연간 차트 1위에 올랐다고 금영엔터테인먼트가 10일 밝혔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가수 이문세가 부른 드라마 '욕망의 불꽃' OST를 리메이크한 노래다. 임영웅 버전 '사랑은 늘 도망가'는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로 쓰였다.

금영엔터테인먼트가 전국 금영노래방 반주기, IPTV, 모바일 앱 '가방'을 통해 금영노래방 차트를 집계한 결과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작년 월간 OST 차트 1위를 하며 연간 1위도 차지했다.

금영엔터테인먼트는 "'사랑은 늘 도망가'는 임영웅의 리메이크 이후 세대를 불문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다시 한 번 '임영웅 파워'가 실감되는 부분"이라고 전했다.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 에일리의 '첫 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 향이 느껴진 거야' 등이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