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엔터테인먼트에 대한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해 드립니다.

제목을 클릭하시면 상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당사 업소용 반주기 신곡 업데이트 및 스마트인증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 영업팀(02-6390-2320)으로 문의 바랍니다.

    1, CUG 가입 및 (인터넷 연결 방식 이용 시) 개국
    2, KY기기인증(금영 스마트인증)앱 설치 후 CUG에 등록한 동일한 ID/PW로 등록 신청
    - 안드로이드 "Play 스토어"에서 "금영 스마트 인증" 검색 후 다운로드
    - 아이폰 주소창에 http://www.kumyoung.com/smartcert/ 입력 후 "아이폰용" 다운로드
    3, 본사에서 확인 후 승인
    4, 대리점에서 스마트 모듈(KWM-100) 및 인증키(토큰) 구입
    5, 신곡 파일 반주기 업데이트
    - 인터넷 연결 시 매일 자동적으로 업데이트
    - 인터넷 미 연결 시 대리점 통해 공급
    5, 스마트 인증
    스마트 모듈로 반주기와 인증 앱 와이파이 연결 > 인증번호 선택하여 인증
    (미인증 신곡은 일정기간 후 사용 불가, 정상적 사용 위해 매월 정기적 인증 필요.)
  • CUG는 권한을 부여 받은 일부 업체만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비밀번호는 "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통해 찾으실 수 있으며
    아이디 분실 시 당사 영업부(02-6390-2320)로 문의 바랍니다.
  • CUG 자료실에서 신곡파일 다운로드가 진행 되지 않을 경우,
    팝업 창 하단 안내 따라 ActiveX 설치 후 재시도 바랍니다.
    (CUG 자료실은 신곡 권한을 부여 받은 대리점 및 해외 업주만 접근 가능)
  • 인터넷 연결 방식은 최신곡을 매일 매일 자동적으로 업데이트 받기 때문에
    신곡팩으로 매월 한 번만 업데이트 받는 수동 방식에 비해 최대 35일 정도 신곡을 빠르게 업데이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엔드 유저들은 대부분 신곡 속도에 민감하기 때문에 신속한 신곡 업데이트를 위해 인터넷 연결 방식 선택을 권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당사 대리점(1588-2580) 또는 딜러와 상의 바랍니다.
    (그 외 녹음, 나만의 배경화면, 전국 노래배틀 등 온라인 상태로만 제공 되는 다양한 기능 지원)
  • JPG파일로 제작하신 안내도를 당사 홈페이지 피난안내 영상물 등록 페이지에서 등록하신 후
    USB에 다운로드 받어셔서 반주기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등록 방법은 해당 페이지( )를 참조 바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 고객서비스센터(1644-3360)로 문의 바랍니다.
    또한 한번 제작하신 안내도 파일은 추후 반주기 교체나 초기화 후 재등록 시를 위해
    PC 또는 USB에 보관해 두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 안내도 변경 시 : 설정화면에서 기존 안내도 삭제 후 새 안내도 등록
  • 금영 와이파이 스마트 모듈(KWM-100)은 반주기 신곡 업데이트 시 휴대폰과 반주기 간의 스마트인증을 위한 통신에 사용 되며
    가까운 당사 대리점(1588-2580)또는 고객서비스센터(1644-3360)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2014년 6월 19일부로 개정 된 소방법에 따라 피난안내도 출력 유무 설정은 불가합니다.
    관련 사항은 당사 영업부(02-6390-2320)로 문의 바랍니다.
  • 반주기와 휴대폰을 연동시키는 금영노래방 전용 무선 와이파이 장치입니다. (KY AP)
    금영전용AP로 반주기와 스마트폰 연동 시 이용자 휴대폰을 리모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안에 저장 된 사진을 배경화면으로 설정하거나, 검색, MP3 재생 등 다양한 기능이 제공 됩니다.
    KMS-K시리즈 이상 모델에서 지원 되며, 가까운 당사 대리점(1588-2580)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신곡 업데이트 시 등에 "KY AP 접근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휴대폰이 자동 업그레이드 되어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휴대폰 와이파이 설정에서 아래 항목을 실행 후 재시도 바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당사 고객서비스센터(1644-3360)로 문의 바랍니다.

    - 스마트 네트워크 전환 체크 해제
    - 인터넷 연결 안된 와이파이 끊기 체크 해제
    - 와이파이 초기화
    - 통신사가 KT인 경우 KT 와이파이 접속 어플에서 GIGA WIFI 우선 접속 해제
  • 반주기 개국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반주기가 여러 대인 경우에도 모든 반주기가 연결 된 상태에서 1대만 개국하시면
    나머지 반주기도 모두 자동적으로 개국 처리 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품설명서를 참조하시거나
    제품 구입처 또는 가까운 당사 고객서비스센터(1644-3360)에 문의 바랍니다.

    1, 당사 CUG가입
    2, 본사 승인 (영업팀 02-6390-2320)
    3, 반주기가 인터넷 연결 된 상태에서 개국설정 (정보 입력 후 "시작")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