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23건 1 페이지 자주하는 질문 카테고리 전체공통업소용주변기기가정용차량용열린 분류 노래방운영창업해외VR노래방TV노래방웹서비스모바일앱 금영엔터테인먼트에 대한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해 드립니다. 제목을 클릭하시면 상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업소용) 신곡 업데이트 및 스마트인증 절차를 알고 싶습니다. 당사 업소용 반주기 신곡 업데이트 및 스마트인증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 영업팀(02-6390-2320)으로 문의 바랍니다. 1, CUG 가입 및 (인터넷 연결 방식 이용 시) 개국 2, KY기기인증(금영 스마트인증)앱 설치 후 CUG에 등록한 동일한 ID/PW로 등록 신청 - 안드로이드 "Play 스토어"에서 "금영 스마트 인증" 검색 후 다운로드 - 아이폰 주소창에 http://www.kumyoung.com/smartcert/ 입력 후 "아이폰용" 다운로드 3, 본사에서 확인 후 승인 4, 대리점에서 스마트 모듈(KWM-100) 및 인증키(토큰) 구입 5, 신곡 파일 반주기 업데이트 - 인터넷 연결 시 매일 자동적으로 업데이트 - 인터넷 미 연결 시 대리점 통해 공급 5, 스마트 인증 스마트 모듈로 반주기와 인증 앱 와이파이 연결 > 인증번호 선택하여 인증 (미인증 신곡은 일정기간 후 사용 불가, 정상적 사용 위해 매월 정기적 인증 필요.) Q. 와이파이 스마트 모듈이 무엇인가요? 금영 와이파이 스마트 모듈(KWM-100)은 반주기 신곡 업데이트 시 휴대폰과 반주기 간의 스마트인증을 위한 통신에 사용 되며 가까운 당사 대리점(1588-2580)또는 고객서비스센터(1644-3360)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Q. 피난안내도 등록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JPG파일로 제작하신 안내도를 당사 홈페이지 피난안내 영상물 등록 페이지에서 등록하신 후 USB에 다운로드 받어셔서 반주기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등록 방법은 해당 페이지(http://www.keumyoung.kr/support/refuge_info_reg.asp)를 참조 바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 고객서비스센터(1644-3360)로 문의 바랍니다. 또한 한번 제작하신 안내도 파일은 추후 반주기 교체나 초기화 후 재등록 시를 위해 PC 또는 USB에 보관해 두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 안내도 변경 시 : 설정화면에서 기존 안내도 삭제 후 새 안내도 등록 Q. CUG에서 신곡 다운로드가 진행 되지 않습니다. CUG 자료실에서 신곡파일 다운로드가 진행 되지 않을 경우, 팝업 창 하단 안내 따라 ActiveX 설치 후 재시도 바랍니다. (CUG 자료실은 신곡 권한을 부여 받은 대리점 및 해외 업주만 접근 가능) Q. 휴대폰 교체(초기화)로 스마트인증 앱이 사라졌습니다. 휴대폰을 교체 또는 초기화하신 경우 스마트인증을 재등록 하셔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KY기기인증(금영 스마트인증) 앱 설치 (아이폰은 "앱스토어", 안드로이드는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2, 당사 영업팀(02-6390-2320)으로 연락하셔서 기존 등록정보 삭제 3, 기존 아이디/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여 재등록 → 새로운 입력내역이 관리서버에 업데이트 됨 4, 승인 완료 후 최종적으로 사용 가능(같은 ID로 재등록 시 기존 토큰 그대로 유지) Q. 노래방 업소도 저작권료를 내야 하나요? 노래방을 개업하시게 되면 업주는 저작권법에 따라 공연권료라는 저작권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공연권 = 저작물을 복제하여 일반공중에게 공개하는 권리) 참고로 당사는 복제권과 배포권에 대한 저작권료를 부담하고 있습니다. Q. 금영전용AP가 무엇인가요? 반주기와 휴대폰을 연동시키는 금영노래방 전용 무선 와이파이 장치입니다. (KY AP) 금영전용AP로 반주기와 스마트폰 연동 시 이용자 휴대폰을 리모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안에 저장 된 사진을 배경화면으로 설정하거나, 검색, MP3 재생 등 다양한 기능이 제공 됩니다. KMS-K시리즈 이상 모델에서 지원 되며, 가까운 당사 대리점(1588-2580)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Q. 반주기 개국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반주기 개국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반주기가 여러 대인 경우에도 모든 반주기가 연결 된 상태에서 1대만 개국하시면 나머지 반주기도 모두 자동적으로 개국 처리 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품설명서를 참조하시거나 제품 구입처 또는 가까운 당사 고객서비스센터(1644-3360)에 문의 바랍니다. 1, 당사 CUG가입 2, 본사 승인 (영업팀 02-6390-2320) 3, 반주기가 인터넷 연결 된 상태에서 개국설정 (정보 입력 후 "시작") Q. 반주기 설정값을 저장해서 다른 반주기에 동일하게 적용시킬 수 있나요? USB 백업 기능으로 반주기 설정 값의 저장 및 복사가 가능합니다. 어떤 반주기의 설정값을 USB에 저장하여, 다른 복수의 반주기에 동일하게 적용하거나 추후 HDD 교체 후에 다시 동일하게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피난안내도 포함, KMS-S100 이상 반주기에서 지원)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당사 고객서비스센터(1644-3360)로 문의 바랍니다. Q. CUG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CUG는 권한을 부여 받은 일부 업체만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비밀번호는 "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통해 찾으실 수 있으며 아이디 분실 시 당사 영업부(02-6390-2320)로 문의 바랍니다.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