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엔터테인먼트 “노래방 스피커 유리섬유 흡음재, 우리와는 무관”]

페이지 정보

작성자금영엔터테인먼트 댓글 0건 조회 491회 작성일 20-06-22 18:16

본문

금영엔터테인먼트가 13일 최근 유해성 우려가 불거진 유리섬유 분진과 금영노래방 스피커 흡음재와는 전혀 관련이 없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최근 노래방 스피커 흡음재로 사용되는 유리섬유 분진의 유해성 우려가 보도되며 특정사에서 사용되는 노래방 스피커 흡음재인 유리섬유에 대한 논란이 불거진 바 있다.
 
이에 금영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노래방 스피커 흡음재 유리섬유 사용논란에 대해서 당사와는 전혀 관계없는 내용이며, 특정사가 사용하고 있는 노래방 스피커의 유리섬유 흡음재가 논란이 되어 유감을 표한다”고 밝히며, “지난 30년 동안 노래방 문화를 선도해온 입장에서 이번 논란이 전체적인 노래방 스피커에 대한 부정적인 여론으로 확산될까 염려된다”고 전했다.
 
또한, “우리 금영엔터테인먼트에서 사용하고 있는 금영노래방 스피커의 흡음재는 100%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사용하며, 인체에 전혀 무해하고 안전하니 믿고 사용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금영엔터테인먼트는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노래가사 음성출력 시스템을 활용한 ‘읽어주는 노래방’ 서비스를 SK텔레콤의 인공지능 NUGU 기반 스피커와 T-map에 서비스할 예정이며, 최근 출시한 포터블 스마트 콘텐츠 디바이스 ‘쥬크5’와 프리미엄 블루투스 마이크 ‘뮤즐2’가 호평을 받으며 고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출처] 중앙일보  https://news.joins.com/article/23775572